공지사항

제목연회비 납부 안내 (회원 자격 유지 안내)2022-01-03 15:51
작성자
안녕하세요.

PCIT협회는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매해 사례모임컨설팅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앞으로도 꾸준히 컨퍼런스, 워크샵, 사례모임컨설팅 등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 참여나 협회 활동을 위해서는 회원 자격 유지가 필수임을 알려드립니다.

 

한국PCIT협회 <회원의 자격상실 및 자격회복규정에 따라(아래 참조회계연도 기준 2년간 회비를 미납한 자는 회원 자격상실이 되며 이후에 자격회복을 위해서는 미납 회비를 모두 납부해야 합니다.

 

따라서, 입회 후 지금까지 연회비를 납부하지 않은 회원님께서는 최소 일반회원” 으로라도 자격을 유지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후 정회원 이상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에는 정회원 자격 유지자만 참여할 수 있으니자격증을 취득하신 정회원 분들은정회원 자격유지를 부탁드립니다.



 <연회비 납부 안내> 

 연회비 : 정회원 4만원준회원 3만원일반회원 2만원

 입금계좌 : KEB하나은행 281-910030-51104 (한국PCIT협회)


 

앞으로도 한국 PCIT의 발전과 협회 회원님들의 역량 강화 및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한국PCIT협회 드림.

 

 

<회원의 자격상실 및 자격회복규정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전체 규정은 홈페이지(pcitkorea.org참조)

9조 (회원의 자격상실 및 자격회복)

1.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회원의 자격이 상실된다.

(1). 회계연도 기준 2년간 회비를 미납한 자.

(2). 회원가입 후에 회원자격기준에 위배되는 사항이 발생한 자.

(3). 회원으로서의 품위를 손상시키거나 자질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2. 회원 자격이 상실되면 자격취득요건과 관련된 활동 및 회원으로서의 모든 활동은 인정되지 않는다.

3. 9조 1항 1의 이유로 회원자격을 상실한 자가 자격을 회복하고자 할 때는 미납 회비를 납부해야한다.

4. 회원의 자격상실과 회복은 이사회의 심의를 거쳐 승인을 받아 시행한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